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이용 비법

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이용 비법

by 지유의세상만사 2025. 10. 13.
반응형

아이나비란?

아이나비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네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제조 기업입니다. 내비게이션, 블랙박스, 액션캠 등 다양한 차량용 전자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, 전국적인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
아이나비 공식 고객센터 연락처

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접수하기👈

 

아이나비 공식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77-4242이며,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

 

운영 시간:

  • 평일: 09:00~18:00
  • 주말 및 공휴일: 휴무

서비스센터 이용 방법

1. 전화 상담

가장 빠르고 간편한 방법으로, 제품 문의나 A/S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2. 방문 상담

전국 공식 대리점 및 장착점, 서비스센터 위치 정보를 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- 아이나비. 전국 120여 개의 서비스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어 가까운 센터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.

3. 택배 A/S

택배로 A/S 접수가 가능 고객센터 - 아이나비하여 집에서 편리하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4. 온라인 문의

1:1 문의와 Q&A 게시판을 통해 궁금한 점을 확인 고객센터 - 아이나비할 수 있습니다.

5. 스마트 원격 서비스

원격 서비스를 통해 제품 및 고객 서비스 지원 고객센터 - 아이나비을 받을 수 있어, 간단한 문제는 방문 없이 해결 가능합니다.

 A/S 보증 정보

보증 기간

아이나비 블랙박스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며, 부품 보유기간은 60개월 아이나비 블랙박스 AS 서비스센터입니다.

중요 사항:

  •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: 제품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시점부터 품질보증기간을 계산 아이나비 블랙박스 AS 서비스센터합니다.

무상 수리 조건

품질보증기간 12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가 있을 경우 무상 수리 아이나비 블랙박스 AS 서비스센터가 가능합니다.

유상 수리 조건

  •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
  •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
  • 임의 분해 또는 개조한 경우
  •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

주요 제품 라인업

블랙박스

  • QXD mega2: 초고화질 QHD 영상, 4채널 지원
  • QXD1 Plus: 딥러닝 기술이 적용된 Vision A.I. 블랙박스
  • 커넥티드 블랙박스로 보험 할인 혜택 제공

네비게이션

  • 2025년 9월 기준 정기 지도 업데이트 제공
  • 실시간 교통정보 연동

기타 제품

  • 액션캠 (내셔널지오그래픽 협업 제품)
  • 썬팅 필름 (칼트윈 액티브 플러스)

서비스센터 이용 팁

  1. 방문 전 예약: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전화로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.
  2. 영수증 보관: 무상 수리를 위해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하세요.
  3. 제품 매뉴얼 확인: 간단한 문제는 매뉴얼을 통해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.
  4. 정기 업데이트: 네비게이션 지도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최신 정보를 유지하세요.

서비스센터 찾기

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접수하기👈

 

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(www.inavi.com)의 고객센터 메뉴에서 '서비스센터 찾기' 또는 '전국 공식대리점/장착점'을 통해 가까운

센터의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주의사항

인터넷에는 다양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가 검색되지만, 공식 고객센터(1577-4242) 를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안전합니다.

 

비공식 센터의 경우 서비스 품질이나 부품 정품 여부를 보장할 수 없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.

 

빠른 문의: 1577-4242 (평일 09:00~18:00)

반응형